Annunciation. The Nativity. 포고. 성탄절.

Fresco over the southern slope of the central vault. 1652-1666

중앙 금고의 남쪽 경사면에 있는 프레스코. 1652-1666


The Last Judgment. 마지막 심판

Fresco on the West wall. 1652-1666. 서쪽 벽에 프레스코. 1652-1666


FRESCOES OF THE WEST WALL. 서쪽 벽의 프레스코

"믿음의 상징"은 대성당 위의 모든 벽화의 3 분의 1 이상에 자세히 묘사되어 있다. 
조인트 볼트에서 서쪽 벽으로 이동한다. 
우리는 우주의 장엄한 구성을 볼 수 있다. 
우주의 창조에서 마지막 심판까지 모든 생과 죽은 자의 운명이 결정될 것이다.

 “In one Holy, Catholic, and Apostolic Church.” “하나의 거룩한 가톨릭과 사도 교회에서.”

“The Symbol of Faith” fresco fragment on the West wall. 1652-1666

서쪽 벽에 “신앙의 상징” 프레스코 조각. 1652-1666


 “I acknowledge one Baptism for the remission of sins.” “저는 죄 사함에 대한 세례를 인정합니다.”

“The Symbol of Faith” fresco fragment on the West wall. 1652-1666 

서쪽 벽에 “신앙의 상징” 프레스코 조각. 1652-1666


“I look for the resurrection of the dead…” “나는 죽은 자의 부활을 찾는다…”

“The Symbol of Faith” fresco fragment on the West wall. 1652-1666

서쪽 벽에 “신앙의 상징” 프레스코 조각. 1652-1666


“…Whose Kingdom shall have no end” - Glory to the Heavenly Father

“… 어떤 왕국은 영원할 것이다”-하나님 아버지께 영광

Fresco on the West wall. 1652-1666

서쪽 벽에 프레스코. 1652-1666


The Fall of Jericho Walls. 여리고 성벽의 몰락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FRESCOES OF THE SOUTH WALL. 남쪽 벽의 프레스코

대천사 성당은 '안젤 릭 호스트'의 머리, 즉 대천사 마이클 (Angelangel Michael)에 헌정되어 있기 때문에 

남쪽과 서쪽 벽의 5개 층 중 4개 층에는 타락한 사람들과 

처음으로 싸우는 대주교의 행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 들어 있다.

이 사이클의 많은 부분은 쿨리코보 전투와 타타르 몽골 멍에의 붕괴와 같은 

14 ~ 15세기 러시아 군대의 주요 승리를 반영하는 군사 주제에 전념하고 있다.


남쪽 벽의 3 층에 있는 '여리고 성벽의 타락' 구성은 하나님의 뜻에 따라 모세에 의해 

'사람들을 이끌도록' 임명된 수녀의 아들 여호수아가 지시한 유대인들의 첫 승리에 따른 것이다. 

이 구성 옆에는 '기드온이 이끄는 이스라엘 사람들에 의한 Madianites의 패배' 그림이 있다. 

이 성서적 장면은 Rus의 타타르인들이 성서의 Madianites의 후손으로 간주되었듯이 

Kazan과 Astrakhan의 Khanates에 대한 Ivan III의 승리와 관련이 있었다.


The Defeat of Madianites by Israelites Headed by Gideon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The Gold Miracle. Composition The Youth Finds Treasure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The Gold Miracle. Composition The Monks Throwing the Youth into the Sea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The Gold Miracle. Composition The Archangel Michael and St Nicholas the Miracle-Worker Saving the Youth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The Gold Miracle. Composition The Monks Return to the Monastery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The Gold Miracle. Composition Condemnation of the Monks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Fresco on the north wall. Perspective

북쪽 벽의 프레스코

북쪽 벽의 벽화는 대천사 마이클의 행동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고 있다. 
세 번째 계층은 '천상의 황제 콘스탄틴의 비전'을 표시한다. 
그 비전은 최후의 로마 황제 막센티우스에 대한 승리를 예견했으며, 
이교 제국의 웅장함을 되살리려고 했다. 
기독교의 기원을 국가 종교로 미리 정한 것이 승리였다. 

믿지 않는 사람들과의 싸움에서 하늘의 도움은 크리스천 신앙의 수호자인 
대천사 마이클이 핵심 영웅으로 작품의 주요 아이디어이다. 
하늘에서 십자가의 비전, 즉 이교도에 대한 승리의 표시를 해석하기 위해 
텐트에서 쉬고 있는 메신저 콘스탄틴으로 온 것은 대천사 마이클이었다.

Fresco on the north wall. Perspective


The Angel Helping the Apostles Peter and Paul out of Dungeon

던전(Dungeon)에서 사도 베드로와 바울을 돕는 천사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north wall. 1652-1666

북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Emperor Constantine's Vision of a Cross in the Heavens

콘스탄틴 황제의 천상의 십자가에 대한 비전

Fresco from the cycle 'Acts of the Archangel Michael' on the north wall. 1652-1666

북쪽 벽의 사이클 '대천사 마이클의 행위'에서 프레스코. 1652-1666


Святая княгиня Ольга.

Fresco on the north-west pillar. 1652-1666

북서쪽 기둥에 있는 프레스코. 1652-1666


WALL-PAINTING OVER THE PILLARS. 기둥 위에 벽 페인트

러시아 왕자의 60개가 넘는 이미지가 기둥과 1층 벽화에 있다. 
이 독특한 갤러리는 루스 공주 (북쪽 기둥의 서쪽, 2 )인 올가 공주 (북서 기둥의 동쪽, 2 층)와 
키예프 왕자 블라디미르 스비아토슬라비치의 왕자님의 이미지로 열린다. .

같은 기둥의 옆면에는 블라디미르의 아들  보리스와 글렙이 있으며, 
키예프 왕좌의 내전에서 사망하고 성도들 사이에서 순교자로 간주되었다. 
최초의 러시아 성도 보리스와 글렙은 조국을 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간주되었다.

블라디미르 공국의 시대는 키예프 보좌를 거부한 첫 왕자인 Andrey Bogolyubsky의 이미지로 나타난다. 
블라디미르 - 수즈달 영토는 러시아 공국들 사이에서 주도적 위치에 자리 잡았다.

Святой князь Владимир Святославич.

Fresco on the north-east pillar. 1652-1666


Святой князь Глеб.

Fresco on the north-east pillar. 1652-1666

북동 기둥의 프레스코. 1652-1666


Святой князь Борис.

Fresco on the north-east pillar. 1652-1666

북동 기둥의 프레스코. 1652-1666


Святой князь Андрей Боголюбский.


Князь Ярослав Всеволодович.


Святой князь Георгий Всеволодович.


 Святой князь Александр Ярославич.


Боярин Федор.


Князь Михаил Черниговский.


Великий князь Василий III.


Святой князь Лазарь.


Сербские чудовторцы Савва и Симеон.


Император Михаил Палеолог.


Images of Moscow princes above the tombs

무덤 위의 모스크바 왕자들의 이미지

Fresco on the south wall. 남쪽 벽에 프레스코


WALL-PAINTING ABOVE THE TOMBS. 무덤 위의 벽 그림

대성당의 프레스코화에 대한 주목할만한 점은 무덤 위의 층에 거기에 묻힌 
왕자들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제단을 마주하고 있으며,기도로 손을 잡고 머리를 가리지 않고 
마치 성전으로 교회 예배를 위해 온 것처럼 묘사되어 있다. 

그들의 머리는 후광으로 둘러싸여 있다. 
그들의 머리 주위의 상징적인 후광은 그 당시 어느 누구도 성자로 선언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하나님이 선택한' 지위를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또는 후광은 살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다. 
그들의 수호 성인은 왕자의 인물 위에 작은 원으로 표시된다.

모스크바 주변의 토지 통일 정책에 대해 Kalita라는 
Muscovy Prince Ivan Danilovich의 이미지로 즉흥 초상화 갤러리가 열린다. 
그는 봉건 러시아의 다른 공국과 도시에서 칸에 대한 찬사를 모아서 
블라디미르 공국에 대한 허가 서류를 받은 최초의 Muscovy 왕자 중 한 명이었다. 

그의 손자, 모스크바 드미트리 이바노비치 대왕과 세르푸코프 블라디미르 안드레비치 왕자는 
거의 모든 기구 군단을 단결시켰으며, 골든호드의 멍에 맞서 싸웠으며 
1380년 쿨리코보필드에서 어렵지만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이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드미트리 이바노비치 왕자는 돈코이 ( '돈의 이름')로 지명되었으며 
세르푸호프 왕자는 블라디미르 안드레이 치크라브리 ( '블라 브')로 역사상 무너졌다. 
두 왕자의 이미지는 남쪽 벽의 벽화에 있다.

제단과 매우 가까운 남쪽 벽에는 모스크바 이반 3세 대왕의 이미지가 있다. 
그의 통치하에 러시아는 타타르 요크에서 완전히 해방되었다. 
이반 3세는 골든호드로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최초의 러시아 왕자였다. 
또한 그는 칸의 직접적인 승인없이 가장 먼저 왕자가 되었다. 
러시아의 봉건 분리를 극복한 사람은 바로 그였다. 
모스크바의 공국은 러시아 국가로 대체되었다.

러시아 왕자의 이러한 다양한 '초상화'는 모스크바 주변의 
모든 북동부 루스지역을 통합하는 과정을 설명하는 것이었다.

Prince Vladimir Andreyevich the Bold

Fresco on the South wall. 1652-1666


Grand Princes Ivan Danilovich Kalita and Simeon Ivanovich Gordyi (the Proud)

왕자 이반 다닐로비치 칼리타와 시므온 이바노비치 고르디

Fresco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52-1666


Grand Princes Ivan III and Vasily II Vasiliyevich Tyomniy (the Blind)

왕자 이반 III과 바실리 II 바실리예비치 티오니이

Fresco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52-1666


Grand Prince of Moscow Dmitry Ivanovich Donskoy

모스크바 왕자 드미트리 이바노비치 돈스코이

Fresco on the South wall. 1652-1666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52-1666


Moscow princes' images above the tombs

무덤 위의 모스크바 왕자의 이미지

Fresco of the south wall. 남쪽 벽의 프레스코.


Iconostasis of the Archangel Cathedral.

As seen from the west entry. 서쪽 입구에서 본 장면


대천사 대성당의 Iconostasis는 1678 ~ 81에 제작된 전통적인 러시아 iconostasis로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오고 있다.

13미터 높이의 큰 아이콘은 17세기의 유명한 아이콘 화가인 시몬 우샤코프 (Simon Ushakov)가 뽑은

92명의 화가가 대천사 성당 벽화에 참여했다. 


대천사 대성당의 그림은 주인이 넓어지고 동시에 주제 세부 사항에 의해 부담되지 않는 

단순하고 명확한 구성에 대한 명백한 경향을 보여주는 기념비적 작품이다. 

얼굴은 17세기 아이콘 페인팅의 전형적인 부드러운 페인팅 기법으로 제작되었다. 

금색, 노란색, 녹색, 하늘색, 파란색, 분홍색 및 빨간색을 포함한 색 구성표가 간단하다.


Iconostasis of the Archangel Cathedral. As seen from the south

대천사 대성당의 Iconostasis. 남쪽에서 본 장면


Crucifixion with the Virgin Mary and John the Baptist Interceding. 1682

성모 마리아와 침례 요한과의 십자가. 1682

Fyodor Zubov, Mikhail Milyutin

표도르 주보프, 미하일 밀류틴


Archdeacon Stephan (northern door). 1679-1682

Archdeacon Stephan (북쪽 문). 1679-1682


Guardian Angel (southern door). 17th-19th centuries

수호 천사 (남쪽 문). 17 ~ 19 세기


Holy Doors. Left door. 거룩한 문. 왼쪽 문

Evangelist Matthew. Early 1770s. 전도자 매튜. 1770년대 초.


Holy Doors. Left door

The Archangel Gabriel from the ‘Annunciation’. Early 1770s.

'성모 영 보 대축일'에서 대천사 가브리엘. 1770년대 초.


Holy Doors. Left door

Evangelist Mark. Early 1770s.

선지자 마가. 1770 년대 초.


Holy Doors. Right door

Evangelist John. Early 1770s.

선지자 요한. 1770년대 초.


Holy Doors. Right door

Mother of God from the ‘Annunciation’. Early 1770s.

'성모 영보 대축일'에서 성모. 1770년대 초.


Holy Doors. Right door

Evangelist Luke. Early 1770s.

선지자 누가. 1770 년대 초.


Iconostasis of the Archangel Cathedral

As seen from the west entrance

서쪽 입구에서 본 장면


Holy Doors. Early 1770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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