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 iconostasis. Central part. 중앙 아이콘. 중앙부

18 개의 아이콘으로 구성된 맨 아래부터 세 번째 행에는 마리아와 그리스도의 지상 생애를 성탄절부터 제시한다. 


The Raising of Lazarus. 나사로

Icon in cover of the Festive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The Transfiguration

Icon in cover of the Festive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The Descent from the Cross. 십자가에서 내려오다

Icon in cover of the Festive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The Descent into Hell

Icon in cover of the Festive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The Presentation of Christ in the Temple

Icon in cover of the Festive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Apostle Peter. 사도 베드로

Icon in cover of the Deisis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Archangel Michael. 대천사 미가엘

Icon in cover of the Deisis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The Mother of God in Glory. 영광의 성모

Icon in cover of the Deisis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Christ in Majesty. 예수 그리스도

Icon in cover of the Deisis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St John the Precursor. 세례요한

Icon in cover of the Deisis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Archangel Gabriel. 대천사 가브리엘

Icon in cover of the Deisis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Apostle Paul. 사도 바울

Icon in cover of the Deisis tier of the central iconostasis.

Painting – 1653, repainting – late 19th century; cover – 1813 (?); 1882

그림 – 1653, 다시 칠하기 – 19 세기 후반; 덮개 – 1813 (?); 1882


Christ Enthroned (Christ in Gold Icon Cover)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Novgorod, 11th, 14th-16th centuries; Kirill Ulanov, 1700


왕실 문 오른쪽에는 왕좌에 앉아 있는 그리스도의 아이콘이 있는데, 고대 황금 황자의 구세주라고 불렀다. 

그리스도의 얼굴과 팔, 발만 열어 둔 채로 금박 장식으로 싸여 있었기 때문이다. 

11 세기의 이 고대 아이콘은 노브고로드 소피아성당에서 온 것이다. 

다른 아이콘들과 함께, 그것은 1561 년 끔찍한 이반 4세(Ivan the Terrible)에 의해 모스크바로 가져 왔는데, 

그는 수도의 주요 사원에서 고대의 가장 존경받는 신전들을 모았다. 


"왕좌의 구세주"라는 아이콘은 1655년에 마카리우스 안티오크의 족장의 조언에 따라 

왕궁의 오른쪽에 있는 가장 귀한 장소에 두었던 족장 니콘에 의해 특별한 숭배를 받기 시작했다. 

이 아이콘은 노브고로드의 전설과 관련이 있다. 

그리스 황제 마누엘콤닌 (1143-1180)이 교회 업무를 방해 한 것에 대해 천사들에 의해 처벌을 받았으며, 

그 후 아이콘에 구주 손의 전통적인 축복 제스처가 기적적으로 바뀌었다. 


Our Lady of Vladimir with marginal scenes and saints

Double-sided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Moscow, 1514


차르의 문 왼쪽에는 은색 아이콘 케이스가 있고, 1882 년에 망치로 금을 입힌 은색으로 줄 지어 있으며, 

XII 세기의 블라디미르 버진의 기적적인 아이콘 목록이 있다 (현재 Tretyakov Gallery 컬렉션에 있음). 

이 목록은 1514년 그랜드 듀크 바실리 III (Grand Duke Vasily III)와 메트로폴리탄 발람 (Metropolitan Barlaam) 

이니셔티브에서 고대 신사를 갱신하는 동안 작성되었다. 

이 아이콘은 고대 이미지의 크기와 패턴을 정확하게 재현하며, 아이콘 케이스의 12개 복음 장면이 여백에 배치되고, 

15 세기 1분기 그리스 마스터가 메트로폴리탄 포티우스의 순서대로 고대 아이콘을 위해 만든 골드 스캔으로 

비슷한 양각 이미지를 반복한다. 


The Dormition of the Virgin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Moscow, 1479


전통에 따르면 왕궁 오른쪽의 두 번째는 사원 아이콘 "동정녀 성모"입니다. 

이 아이콘은 1479년 8월 12일 새 성당의 봉헌을 위해 특별히 그려졌다. 

그것의 구성은 성모의 죽음과 그에 따른 육체 승천에 대한 외경의 전설뿐만 아니라 

8세기 Kozma Mayumsky와 John Damaskin에 의해 만들어진 전례 캐논을 반영한다. 

중앙에는 사도들이 모여 전 세계의 천사들이 구름을 가져 와서 성모의 몸이 담긴 상자가 있다. 

그들은 기독교 교리를 설교하고 거룩한 처녀, “예루살렘의 아내”와 

천사들을 애도하고 모든 사람들과 함께 슬퍼했다. 

침대 위, 영광의 후광에 그리스도는 아기의 형태로 묘사된 동정녀의 혼령을 안고 계신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성모를 높이는 천사들도 더 높다. 

그것은 무지개의 문으로 빛나는 후광 속에서 무지개에 앉아 있다. 

그녀의 주위에는 구름 속으로 날아 다니는 사도들이 있는데, 

그 중에는 장례식에 늦었 던 토마스가 자비와 승천의 기적에 대한 보증의 표시로 성모께서 벨트를 주신다. 

아랫 부분에는 중앙에 유대인 성직자 인 Avfoniy가 장례식장에 갔을 때 

동정녀의 침대를 두드리는 것을 대담했지만 그의 칼을 든 대천사 마이클은 악인의 손을 잘라 버렸다. 

진심으로 회개하고 성모 마리아의 거룩함을 전파하겠다는 약속을 한 후에야 그는 용서 받고 훌륭하게 치유되었다. 

대칭적이고 균형 잡힌 구조와 색상 제한으로 인해 아이콘의 멀티 피겨 구성은 기념비적 의미와 중요성을 느끼게하며 

얼굴의 표현적인 해석은 진정한 비극적인 사운드로 기억된다.


Christ Enthroned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Novgorod, late 14th - early 16th century; Kirill Ulanov, 1698


성전 이미지의 오른쪽에는 왕좌에 있는 구세주의 아이콘이 있다 .

14세기와 15세기에 그려진 구주 골든 리자의 아이콘처럼 노브고로드에서 가져 왔다. 

구세주의 발자취에 다가오는 바라람 쿠틴스키 (Valaam Khutynsky)의 작은 인물은 

러시아 북부에서 가장 큰 수도원 중 하나의 창시자인 영광스러운 노브고로드 (Novgorod) 성도의 그림을 그렸다. 

이 이미지는 1930년대 복원 과정에서 사라졌다. 

아이콘은 Metropolitan Varlaam 아래 모스크바에서 나타날 수 있으며, 

그 자신은 아이콘 화가였고 하늘의 후원자의 이미지를 그 위에 묘사하려는 욕망을 표현할 수 있다.


Did Stand the Queen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Novgorod, late 14th century


집사와 디미트리 예배당의 문 사이에는 왕좌에 앉아 계신 그리스도께서 왕과 거룩한 의복, 

즉 왕의 왕과 대주교의 형태로 칠해지는 데시시스 (Deesis)를 묘사한 기념비적 아이콘인 "Tsarina Present"가 있다. 

그의 오른쪽에는 비잔틴 제국 가운을 입은 성모가 있고, 왼쪽에는 세례 요한이 있다. 

교회 노래의 말을 보여주는 이 작품은 “여왕이 옷을 입은 옷에 오른손에 나타날 것” (시 44)이라는 

그리스도와 교회의 연합을 상징하며, 그 이미지는 성모에 의해 구체화된다. 

이 아이콘은 14세기 말 노브고로드에서, 아마도 터키 정복을 피해 그리스와 발칸 국가에서 러시아로 와서 

노브고로드와 모스크바 교회에서 뛰어난 그림 앙상블을 만든 세르비아 예술가에 의해 그려졌다.


The Saviour (The Savior Shoulder Length)

Icon on the solea in front of the central iconostasis. Moscow, first quarter of the 14th century


왼쪽 창에는 14세기 초반의 “맨틀의 구세주” 아이콘이 있다. 

분명히 그것은 1326년 우스펜스키 사원에서 나온 것이며 메트로폴리탄 피터가 설립한 교회의 주요 아이콘 중 하나일 수 있다. 

이 이미지의 특징은 구주께서 크고 고귀하게 장식된 십자가의 머리 뒤에 있는 이미지로 그의 고통과 영광의 상징이다. 

인간의 고난과 재연의 특징은 그리스도의 이미지에 반영된다. 

마치 눈물로 가득 찬 것처럼 그의 눈에는 그리스도의 신성한 살의 빛나는 아름다움이 황금빛 보조로 빛나고 있다.


The Saviour Furious Eye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Moscow, 1340s


Dimitrievsky 쪽 예배당 문 위에는 "밝은 눈을 저장하십시오"라는 아이콘이 있다. 

고대에 이미 이 아이콘은 구주의 외모처럼 보이는 시선의 이름으로이 이름을 받았다. 

눈썹이 바뀌고 이마가 주름져 긴장감이 생긴다. 

이 인상은 차가운 색의 옷과 구주의 입에 타는 계피의 대조적인 조합으로 강화된다. 

이 아이콘은 1340년대에, 아마도 메트로폴리탄 페노스트와 함께 와서 

1344년에 우스펜스키 사원을 벽화로 장식한 그리스 예술가의 러시아 작가들 중 한 명이 그린 것이다.


St Demetrius of Thessalonica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Late 12th century; Kirill Ulanov, 1701


Dimitrievsky 쪽 예배당 입구의 오른쪽에는 1380년 대공 드미트리 돈스코이 (Dark Donakkoy)가 

성모 데메트리우스 (Saint Demetrius)라는 이름으로 블라디미르에서 모스크바로 가져온 12세기 후반의 

“솔룬스키 데메트리오스 (Demetrius of Solunsky)” 아이콘이 있다. 

전설에 따르면, 신성한 순교자 전사의 이미지는 그의 묘비에 그려졌으며, 

1197년 테살로니키에서 블라디미르로 데미트리우스의 세례에 지정된 대왕 공작 Vsevolod의 큰 둥지 아래 

새로 데메트리우스 성당으로 가져 왔다.   

1701년 주요 차르의 아이콘 화가 중 하나인 시릴 울라노프 (Cyril Ulanov)는 이 아이콘을 인정했다.


The Trinity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Moscow, mid 14th century; Tikhon Filatiev, 1700


14세기 중반에 그려진 “삼위 일체” 아이콘은 성당의 북쪽 벽 근처에 있는 상징적 위치의 한 줄에 위치하고 있다. 

1655년까지 매우 존경받는 이 이미지는 왕실 문 왼쪽에 서서 Patriarch Nikon에 의해 현재 위치로 옮겨졌다. 

이 아이콘은 1701년 주요 차르의 아이콘 화가인 Tikhon Filatiev에 의해 실현되다. 

우리 시대에는 14세기의 그림이 작은 천사의 얼굴과 오른쪽 천사의 얼굴에서만 드러났다. 

이 아이콘은 삼위 일체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그의 아내 사라에게 맘바리안오크 밑에서 우연히 받았으며 

상속인의 탄생을 예언한 세 천사의 모습으로 어떻게 나타나셨는지를 알려주는 성서 본문을 보여준다. 

이 음모는 또한 교회 성찬의 원형이다. 성찬례이므로 빵과 포도 나무가 식탁 위에 놓여 있다. 

그리스도의 살과 피의 상징, 쓴 나물과 죽인 송아지는 그의 대부 희생을 상징한다. 

그러나 여기 이 장면은 매일 나타난다. 

아브라함은 포도를 가져오고 사라는 빵을 반죽하고 종은 종아리를 찌른다. 

14세기와는 다른 일상적인 디테일과 글을 쓰는 “생생한” 방식을 전달하고자 하는 

17세기에서 18세기의 화가의 취향은 이미 영향을 미쳤다.


The Saviour Not Made by Human Hands

Icon of the central iconostasis, the Veneration tier. Novgorod, late 14th century


제단 입구 위에 위치한 "손으로 만든 구세주가 아님" 아이콘은 노브고로드에서 나온 것 같다. 

그것은 14세기 말에 비잔틴 예술의 전통을 받아들인 러시아 마스터에 의해 작성되었으며, 

이는 특히 터키 정복의 임박한 위협을 피하는 그리스와 발칸 마스터의 도착과 관련하여 노브고로드와 모스크바에서 인기가 있었다. 

회화에서 이 방향의 특징인 그림같은 표현, 형태의 가소성 및 강렬하고 다소 우울한 채색은 

러시아 마스터의 붓으로 보다 편안한 해석을 얻는다.


View onto the Tsar’s Prayer Place (the Monomach’s Throne) and the south wall iconostasis

차르의 기도 장소 (모노마치의 왕좌)와 남쪽 벽의 아이콘을 볼 수 있다.


대성당의 남쪽과 북쪽 벽에 있는 아이콘은 금박을 입힌 망치로 놋쇠의 iconostases에 있다. 

이 iconostases는 우스펜스키 사원 MA의 교장의 돈으로 만들어졌다. 

Morozov는 1913-1914 년에 I.P.에 의해 재건되었다. 

성당에서 대규모 복원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Khlebnikov 

그들은 1854년 이래로 여기에 있던 나무 조각상 iconostases를 대체했다. 

남부의 상징성 및 상점 창문의 동쪽 부분에는 고대 러시아의 고대 예술 센터-노브고로드 (Novgorod)와 

블라디미르- 즈달 (Vladimir-Suzdal) 랜드에서 시작하여 가장 오래된 아이콘이 있으며 

XV – XVI 세기 동안 우스펜스키 사원에 모여 가장 존경받는 신사이다. 

iconostasis의 중앙 및 서쪽 부분에는 주로 우스펜스키 사원을 위해 특별히 그려진 아이콘이 표시된다.


Akathist와 성모께 찬양.

남쪽 벽 iconostasis의 아이콘. 목재, 파블로 카, 게소; 계란 온도.


14세기 3/4 분기의 "아카디스트와 성모께 찬양"이라는 아이콘은 

노브고로드 (Novgorod) 또는 모스크바 (Moscow)의 그리스 주인이 그렸다. 

그녀는 러시아에서 하나님의 어머니의 Akathist를 주제로 한 가장 빠른 예 중 하나다. 

여기에는 가운데 문을 장식하는 25개의 특징으로 아기와 성모의 이미지가 그녀를 찬양한다. 

낙인의 위치는 Akathist의 kondakas와 ikos 구절의 순서와 일치하지 않지만, 

버진의 세속적 삶과 그리스도의 탄생의 그림에서 의미로 나뉘어져 있으며, 아이콘은 아래쪽에 있다. 

중심의 측면에 있는 마크는 특히 강조 표시되어 콘스탄티노플에서 기적의 아이콘 

"Hodegetria의 성모"의 숭배와 관련된 음모를 반영한다.


인생에 메트로폴리탄 피터.

남쪽 벽 iconostasis의 아이콘. Dionysius와 워크샵. 모스크바, 1480 년대


남쪽 벽 iconostasis의 중간 부분은 1479 이후 새로운 우스펜스키 사원을 위해 특별히 그려진 아이콘으로 채워진다. 

"생활 속의 메트로폴리탄 피터"라는 아이콘은 15세기 후반 16세기 초의 유명한 러시아 아이콘화가 

디오니시우스 (Dionysius)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는 1481년에 성당의 상징성을 만들어 냈으며 아마도 고대 제단 그림의 일부를 만들었다. 

우스펜스키 사원을 위해 그는 모스크바 대도시 피터와 알렉시의 쌍으로 된 살아 있는 아이콘을 그렸다.

(메트로폴리탄 알렉시의 아이콘은 현재 주 Tretyakov 갤러리 컬렉션에 나타난다). 

Dionysius의 작품에서 러시아와 그 이전에 잘 알려진 생활 아이콘은 가장 완벽한 형태를 취한다.


우스펜스키 사원의 아이콘에 메트로폴리탄 피터는 엄숙한 옷을 입고 있으며 

오른손에는 축복이 있고 그의 왼쪽에는 복음이 있다. 

그의 인물은 밝은 구름이 있는 밝은 배경에 놓여 있다. 

이것은 콘크리트,“역사적” 계획의 이미지를 모스크바에 저장한 도시와 러시아 국가 전체를 위한 

대제사장의 하늘 중보기의 이미지로 해석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이콘의 중앙에 표시되는 특징은 크리스마스에서 성자의 삶의 주요 사건과 볼히니아의 첫 번째 수도원 작품을 보여준다. 

그는 아이콘 페인팅의 예술을 연구하여 1326년 12월 21일에 죽을 때까지 모스크바 우스펜스키 사원에 묻혔으며 

기적 노동자의 치유 . 아이콘의 특징에 반영된 그의 삶의 일부 에피소드는 주목할 만하다. 

우선, 이것은 하나님의 어머니의 아이콘에서 나온 기적이다. 

베드로 자신이 라티강의 수도원에서 직접 작성하여 1305년에 콘스탄티노플 (Constantinople)로 가는 길에 

바다에서 수도권 (Gerontius)에 대한 또 다른 후보자를 구금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XV 말기-XV 세기의 시작 부분에서 분명히 실행된 피터의 성모에 대한이 존경스러운 기적의 아이콘 목록은 

여전히 ​​성당의 남쪽 아이콘으로 유지된다. 


아래의 두 번째 낙인은 중간 사람의 왼쪽에 메트로폴리탄 피터가 1326년에 최초의 우스펜스키 사원을 건설하고 

그 안에 자신의 무덤을 놓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오른쪽에 있는 두 마리의 기수-그랜드 듀크와 높은 산을 배경으로 한 그의 보이어 이미지를 가진 낙인은 

모스크바 공국의 미래 번영의 상징으로 Ivan Kalita의 기적의 꿈을 해석 한 대도시 피터의 삶의 에피소드를 반영한다. 


당신에 대한 행복

이 아이콘은 성모를 기리는 찬송가의 말씀을 보여준다.

“모든 우아한 피조물, 천사 대성당 및 인류는 당신에 대해 기뻐합니다”.


묵시

세상에서 예상되는 종말과 지상 생활에서 죽은 자에 대한 신성한 주제는 항상 사람들을 걱정하게 했다. 

그러나 1492년에 예상된 세계의 종말 (구 연대기에 따르면 7000)과 관련하여 특히 관련이 있게 되었고, 

이에 대한 논쟁은 이단 운동의 물결을 일으켰다. 

이 논쟁에 대한 반응은 15세기 말에 신약의 가장 초기의 가장 극적인 책 중 하나인 

신학자 요한계시록을 주제로 쓰여진 묵시록 아이콘이었다. 

그러나 아이콘에서 이 주제는 신비주의와는 거리가 먼 색상으로 표시된다. 

신비로운 신의 비전, 보편적인 죽음의 장면, 인류가 “종료 될 때”를 기다리는 끔찍한 재앙, 

그리고 다가오는 그리스도의 “두 번째와 끔찍한 재림”을 묘사하는 작가는 끔찍한 비전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흰 가운을 입은 노인들의 아름다운 이미지에 중점을 둔다. 

전체 아이콘의 주제는 신성한 세계 질서의 조화의 승리, 의로운 정통 러시아 국가의 구원의 희망이었다. 


사도 베드로와 바울.

15 세기 1 분기의 "사도 베드로와 바울"이라는 아이콘은 14세기에서 15세기의 유명한 화가인 

그리스의 테오파네스 (Theophanes)는 크렘린 대성당 (성모 영보 대축일과 아르한겔스크)을 포함하여 

노브고로드와 모스크바에서 일한 그리스인의 작품을 연상시킨다. 


Zosima 및 Savvatia Solovetsky의 거처

남쪽 벽 iconostasis의 아이콘. 모스크바, 1566-1568.


스파 골든 헤어

아이콘의 색상은 차가운 분홍색, 에메랄드 녹색, 파란색 및 흰색과 금색과 밝은 황토 얼굴의 색상 비교 

및 ​​아이콘의 전체 비유적 시스템의 세련미로 구별된다.


성모의 부드러움


iconostasis의 큰 아이콘 사이에 하나의 작은 아이콘-나방 아래에 한 줄로 배치됩니다. 

가장 오래된 것-XII 세기 말의“부드러움의 성모”는 노브고로드에서 나온다. 

이 아이콘에 있는 성모의 이미지는 Hodegetria의 엄격한 도해적 특징들이 

하나님에 대한 공경과 은혜로운 어머니를 결합한 것이다. 

젊은 어머니의 부드럽고 감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있어 성실한 마음을 갖게 한다. 

마리아는 파란색과 파란색의 마포리아로 묘사되어 있고 자주색 위에 금판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다.


넓은 벽 아이콘의 보기


북쪽 벽 아이콘

북부 iconostasis는 우스펜스키 사원에서 유래 뿐만 아니라 폐쇄 후 1923년 Solovetsky 수도원에서 가져온 아이콘이 배치된다. 

뛰어난 예술적 장점은 “Zogima의 삶과 Solovetsky의 Savvatiy의 삶”과 “먹을 가치가 있는” 두 아이콘으로 구별된다. 

첫 번째는 1545년 필립 콜리체프 (Philip Kolychev)의 명령에 따라 

변모 성당의 솔로베츠키 수도원 (Solovetsky Monastery)의 대수도 원장이었다. 

이 아이콘에서 Dionysian 시대 스타일의 메아리는 여전히 촉촉하다. 

색상이 두껍게 되고 그림이 짙어지고 융합 되더라도 그림의 세련되고 길쭉한 비율로 

구성에 대한 자유롭고 공간적인 솔루션이다. 

16세기 중반의 두 번째, 네 부분으로 된 아이콘 “먹을 가치가있다”는 성모를 기리는 찬송가를 보여준다. 

그 옆에는 16세기 그리스도의 정열을 담은 아이콘 "지옥으로의 하강"이 있다.


생명의 Radonezh 세르지오.


iconostasis의 서쪽 부분에 있는 XV 후반-XVI 세기 초의 아이콘 "인생의 Radonezh Sergius"는 

Dionysius의 워크샵에서 만든 아이콘의 원과 관련이 있다. 

삼위 일체-세르지오 수도원의 창시자인 거룩한 고행자의 이미지는 러시아 전역에 

많은 공동 수도원을 만들었던 모델로 Kulikovo 전투의 영웅들의 무기 업적에 대한 영감은 

아이콘에 온유와 겸손으로 가득하다. 

그의 생애의 특징에서 성도의 겸손한 지혜가 강조된다. 


알렉세이 하나님의 사람과 이집트의 마리아. 북쪽 벽 iconostasis의 아이콘.


성 니콜라스 (Nikola Vyazhishchi).

북쪽 벽 iconostasis의 아이콘. 노브고로드, XIV 후반-XV 세기 초. 목재, 파블로 카, 게소; 계란 온도. 


불행히도 심하게 손상된 15 세기 초의 해상학적 아이콘 "세인트 니콜라스 (Saint Nicholas)"는 노브고로드 (Novgorod)에서 그렸다. 

그것은 Vyazhishchi 수도원의 사원 이미지였다 .

Ivan the Terrible의 통치 기간 동안 다른 존경받는 Novgorod 신사와 함께 모스크바로 옮겨졌다. 

XVI – XIX 세기의 우스펜스키 사원에서, 그것은 피터와 폴 대성당의 입구에서 주요 iconostasis의 로컬 행에 배치되었다. 

러시아의 기적 노동자 니콜라이는 가장 존경받는 성도 중 하나였다.

-여행자 보호자, 선원 구조자, 가족 보호자. 이 모든 속성은 아이콘의 중간을 둘러싼 특징에 반영된 그의 삶을 기준으로 성도에게 귀속된다.


Bogolyubskaya의 성모.


고대 러시아에서 XVI 세기의 1/3의 "보골류스카야의 성모"와 같은 아이콘을 

"사람들을 위한 하나님의 어머니의 기도"라고 불렀다. 

처음으로, 구주께 기도하는 손으로 두루마리를 들고 자라신 성모의 형상은 

안드레이 보골류스키의 기적적인 모습에 따라 12세기의 아이콘으로 포착되었다. 

또한, 보호와 후원을 위해 기도로 그녀에게 다가온 다가오는 성모 사이에서, 

로스토프와 모스크바 성도들은 예를 들어 이 아이콘에 아이콘으로 그려진 창시자 성자 Zosima와 Savvaty가 이끄는 

Solovetsky 수도원의 형제로 묘사된다. 


알렉산더 스비르스키 (Alexander Svirsky)의 생활.


16 세기 중반-후반 및 17 세기의 생활 아이콘은 특히 널리 보급되고 발전되었다. 

특징의 수가 증가하면 문자적 ​​삶의 텍스트와 거룩한 

또는 존경받는 아이콘의 기적 이야기를 문자 그대로 보여준다. 

예술적 언어는 본질적으로 표현력을 잃고, 작품은 혼잡 해지고 

많은 숫자, 건축 요소, 제스처-설명 및 얼굴-형식으로 가득하다. 


예를 들어, 16 세기 중반, 스비르 강에 있는 삼위 일체 수도원의 첫 대수도원이 

1547년에 정식화 된 직후인 “알렉산더 스비르스키 (Alexander Svirsky)”라는 아이콘이 그 예이다. 

우스펜스키 사원의 대성당에 대한 거대한 크기와 특징의 수 (197 개의 이미지가 있음)의 순서는 

이 성도를 기억하는 날에 1552년 카잔에서 캠페인을 하던 젊은 차르 이반 IV의 중요한 승리 중 하나를 설명했다. 

흥미로운 것은 일상적인 수도원 생활과 관련된 장면을 묘사하는 것입니다 :


티크 빈의 성모

또 다른 거대한 아이콘인 “티크 빈의 성모”는 1668년 삼위 일체-세르지오 수도원 Fyodor Elizariev와 

Gabriel Kondratiev의 가부장 아이콘 화가들이 그렸다. 

1 백 4개의 특징은 하나님의 어머니의 생애와 가정, 그리고 티흐빈 성모의 아이콘의 전설을 자세하게 보여준다. 

15 세기 말에 창설 ​된 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기적적으로 1383년 티흐빈에 나타나 사원을 위해 수도원을 세웠다. 

기적의 아이콘은 XVII 세기 초에 스웨덴의 포위 공격 동안 수도원으로부터 수도원을 보호했다. 

아이콘의 오명에는 이 아이콘의 프로토 타입에 대한 고대 전설 인 

소위 "우리 성모"또는 "로마"를 반영하는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다.


버진 호데게트리아.. ODIGITRIA의 성모의 성경 아이콘


“Hodegetria의 성모”의 이미지는 11세기에서 12세기 사이의 거대한 양국 아이콘의 전면에 만들어졌으며 

Novgorod에서 Ivan The Terrible아래로 가져왔다. 

뒷면에는 세인트 조지가 있다. 

16세기 이래로 이 아이콘은 iconostasis의 지역 줄에 서 있었고 

이제는 대성당의 북쪽 문에 있는 교토창에 놓여 있다. 


아기와 함께 성모의 형상은 아기의 목과 손잡이에 원래 그림의 작은 조각만 보존했다. 

아이콘의 대부분은 XIV 세기의 첫 번째 1/3에서 그리스 예술가에 의해 다시 쓰여졌지만 

1995년에 아이콘이 열렸을 때 XIII에서 XIX 세기까지 다른 시대의 그림 조각도 발견되었다. 

14세기의 주인은 고대 아이콘의 구성과 그 형태의 기념비와 거대함을 보존하면서 

성모와 아기의 이미지에 대한 그림 해석을 다소 부드럽게 해주었다.


세인트 조지. SAINT GEORGE의 성모의 성경 아이콘


반대로 군용 갑옷을 입고 칼과 창으로 손에 든 St. George의 이미지는 남성성과 힘으로 가득하다. 

그는 여기에서 기독교 신앙과 조국의 이상적인 수호자로 제시된다. 

성 조지가 세례에서 조지의 이름을 지니고 있는 현명한 야로슬라브에서 출발하여 

많은 러시아 왕자의 후원자로 여겨지는 것은 당연하다. 

성도의 얼굴에 대한 놀라운 아름다움, 그의 눈을 크게 뜨고 눈은 흔들리지 않는 믿음의 빛을 발산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순교자의 십자가처럼 제기된 벨트에서 제거된 칼의 십자형 손잡이를 잡고 그의 왼손의 제스처를 연상시킨다. 

11세기에서 12세기의 전환 아이콘의 고대 그림은 1930 년대에만 발견되고 밝혀진 단단한 암갈색 그림으로 

오랫동안 숨겨져 있었기 때문에 잘 보존되었다.



View onto the north wall iconostasis


Blessed Be the Host of the King of Heaven 

성당에서 가장 유명한 폭4m에 달하는 작품. 



참조 : 모스크바 크렘린 공식 홈페이지 https://www.kreml.ru/about-museum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