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Arsenius the Great, Poemen the Great and Joasaph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Ss. 아르세니우스 대왕, 포멘 대왕, 요아 사프

채널 스크린 프레스코. 15세기 후반 ~ 16 세기 초


제단 방벽


우스펜스키 사원의 제단 장벽에는 상징주의의 더 낮은 분류군이 한때 휴식을 취한 필라 스터들이 있었는데, 

성도들 (수녀들, 금욕 생활과 금욕적인 악용으로 유명)의 절반 그림이 보존되었다. 

연구원들은 1480년에서 1515년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제작 시간을 기록했으며, 

유명한 Dionysius가 이끄는 장인팀이 제작했다고 믿고 있다. 


이미지는 프레스코 기법, 즉 신선하고 여전히 젖은 석고에서 만들어지며 

건조한 토양에 온도 페인트로 더 조심스럽게 페인트된다. 

그것들은 iconostasis의 deesis의 아이콘과 별도의 경우에 

그들 아래 서 있는 로컬로 존경받는 이미지 사이에 위치했다. 

나중에 프레스코화는 지역 아이콘으로 완전히 덮여 있어 오늘날까지 완벽하게 보존되었다. 

이것들은 1882년에 처음 발견되었다.


Venerable father Alexis, the ‘Man of God’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존경할만한 아버지 알렉시스, '하나님의 사람'

채널 스크린 프레스코. 15세기 후반 ~ 16세기 초


제단 장벽을 가장 잘 표현한 것은 이 시리즈의 첫 번째인 알렉세이 신의 이미지이다.

이 이미지는 그리스도의 형상으로 자발적인 구걸과 희생적인 자기 부정의 착취로 유명해졌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람 알렉세이의 운명의 드라마는 제단 프레스코화에 그의 이미지에 반영되지 않았다. 


그의 외모는 깨달음과 슬픔으로 스며들어 있으며, 그림의 실루엣은 간결하고 엄격하며, 

절묘한 색 구성은 옷에 분홍색과 은회색의 시원한 색조와 성자의 얼굴과 벌거 벗은 손에 

짙은 황금색 황토의 조합을 기반으로 한다. 

이 그림에서 가벼움, 은혜 및 동시에 장엄한 기념비가 느껴지므로

이 작품의 저작자인 Dionysius의 손을 구별하고 나중에 1502년에 그에 의해 만들어진

 Ferapontov Monastery의 탄생 성당의 유명한 벽화에 나타난다. 


베드로와 바울 측 제단과 제단 사이에, Parfeny Lampsaki는 제단 장벽에 그려져 있다.

그의 그림은 보다 밀도가 높고 아이콘 그림 스타일의 글쓰기로 구별된다. 


 Venerable Parthenius, Bp. of Lampesachia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고상한 파르테니우스, Bp. 람피사키아

채널 스크린 프레스코. 15세기 후반 ~ 16세기 초


St. John the ‘Tent-dweller’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St. Paul of Thebes, Venerable Moses, Venerable Theodosius the Great, 

Ss. Isaac the Syrian and Ephraem the Syrian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성 바울, 모세, 테오도시우스, 이삭과 에브라임

채널 스크린 프레스코. 15세기 후반 ~ 16세기 초


Venerable Moses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선지자 모세

채널 스크린 프레스코. 15세기 후반 ~ 16세기 초


Venerable Theodosius the Great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테오도시우스 대왕. 

채널 스크린 프레스코. 15세기 후반 ~ 16세기 초


St. Isaac the Syrian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성 이삭. 

채널 스크린 프레스코. 15세기 후반 ~ 16세기 초


St. Ephraem the Syrian

Chancel screen fresco. Late 15th -early 16th century.

성 에브라임. 

채널 스크린 프레스코. 15세기 후반 ~ 16세기 초


The Adoration of the Magi

Fresco of the Eulogy of the Virgin side-chapel. End of 15th – early 16th century

동방 박사의 경배

동정녀 경배실의 Eulogy 프레스코. 15세기 말 – 16세기 초


제단 실


우스펜스키 사원의 제단, 페트로 파블롭스크 및 Pokhvalsky 예배당에서 사원의 원본 프레스코화는 

부분적으로 보존되어 연구원들은 1480년에서 1515년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새 교회가 봉헌된 직후에 유명한 Dionysius가 이끄는 장인팀에 의해 만들어 졌다고 믿는다. 


베드로와 바울의 예배당과 제단의 벽에 작품들을 볼 수 있다.

“에베소의 잠자는 젊음 7 명”, “화재 동굴에 있는 3 명의 젊음” 및 “40 명의 세바스찬 순교자”. 

그리고 Pohvalsky 예배당의 아치와 벽에는 벽화가 남아 있다 : 

"처녀의 칭찬", "동방 박사의 찬사" 및 "세례 요한의 크리스마스". 

부드럽고 밝은 색조로 작성된 작품의 동방 박사-라일락-핑크, 파랑, 

노랑-쉽게 강조 표시되는 밝은 하이라이트가 특히 돋보인다.

이 고대 벽화는 성전의 제단 건물을 복원하는 동안 XIX 후반-XX 세기 초에 발견되었다.


The Eulogy of the Most Holy Theotokos. Fresco of the Eulogy of the Virgin side-chapel. End of 15th – early 16th century

성모께 찬양. 동정녀 경배실의 Eulogy 프레스코. 15세기 말 – 16세기 초


The Eulogy of the Most Holy Theotokos. Fragment. Fresco of the Eulogy of the Virgin side-chapel. End of 15th – early 16th century


The Nativity of St. John the Precursor. Fresco of the Eulogy of the Virgin side-chapel. End of 15th – early 16th century


The Nativity of St. John the Precursor. Fragment. Fresco of the Eulogy of the Virgin side-chapel. End of 15th – early 16th century


The Three Hebrews in the Fiery Furnace. Fragment 1. Fresco of the prothesis. End of 15th – early 16th century


The Three Hebrews in the Fiery Furnace. Fragment 2. Fresco of the prothesis. End of 15th – early 16th century


St Sozon, Martyr. Fresco on the south-western pillar. 1642-1643


Christ Pantocrator. Fresco of the central dome. 1642-1643


Saviour Not-Made-By-Hands. Fresco of the north-western dome. 1642-1643


Lord of Sabaoth. Fresco of the south-western dome. 1642-1643


The Nativity of Christ. Fresco of the south-eastern vault. 1642-1643


The Presentation of Christ in the Temple. Fresco of the north-eastern vault. 1642-1643


The Transfiguration of Christ. Fresco of the western vault. 1642-1643


The Raising of Lazarus. Fresco of the north-western vault. 1642-1643


The Descent into Hell. Fresco of the south-western vault. 1642-1643


The Ascension of Christ. Fresco of the central vault. 1771-1773


The Healing of the Sick with the Palsy. Fresco of the lunette of the southern wall. 1642-1643


The Parable of the Prodigal Son. Fresco of the lunette of the northern wall. 1642-1643

탕자의 비유. 북쪽 벽의 lunette의 프레스코. 1642-1643


The Parable of the Publican and the Pharisee. Fresco of the lunette of the northern wall. 1642-1643


The Proofing of the Apostle Thomas. Fresco of the lunette of the southern wall. 1642-1643


St Castorius. Fresco of the south-eastern pillar. 1642-1643


St Porphyrius. Fresco of the north-eastern pillar. 1642-1643

성 포르피리우스. 북동쪽 기둥의 프레스코. 1642-1643


St Seleucus. Fresco of the north-eastern pillar. 1642-1643


 Jesus Talks with the Pharisees. Fresco on the southern wall. 1642-1643

예수께서 바리새인들과 이야기하시다.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성전의 남쪽과 북쪽 벽 위의 두 번째 층은 그리스도의 가르침의 사명, 

그의 기적과 치유를 보여주는 장면이 주제로 되어 있다. 

남쪽 벽에는 “바리새인들과 대화하는 그리스도”, “베드로와 다른 제자들과 대화하는 그리스도”, 

“마사와 마리아의 집에 있는 예수 그리스도”라는 주제에 대한 두 가지 작품이 있다. 

그리스도의 기적과 치유는 “기도에 대한 그리스도의 가르침”, “소유자의 치유”, “성령의 신성 모독 노출”, 

“바리새의 만찬에 예수가 법률가를 폭로하다”, “구부러진 아내를 치유하는” 작품으로 되어 있다.


이는 서쪽 벽과 북쪽 벽에서도 계속되어

부활절과 그리스도의 복음 사건을 묘사하는 장면이 있다.


북쪽 벽에는 “발 씻기”, “최후의 만찬”, “올리브 산 등반”, “성배를 위한 기도”, “그리스도를 양육권으로 태우기” 

(“키스 유다”), “베드로의 포기”, “산 헤드린의 심판 ( 안나와 가야바 앞의 그리스도)”, “빌라도 앞의 예수 그리스도” 

그 다음에는 대성당의 제단에 위치한 동일한 주기의 장면이 이어지고 상징성 뒤에 숨겨져 있다.


Jesus Talks with the Disciples. Fresco on the southern wall. 1642-1643

예수께서 제자들과 대화 하시다.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Jesus Christ in the house of Martha and Mary. Fresco on the southern wall. 1642-1643

마르다와 마리아의 집에 계신 예수 그리스도.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Healing of the man oppressed by the devil. Fresco on the southern wall. 1642-1643

악마에 의해 압제된 사람의 치유.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The Last Supper. Fresco on the northern wall. 1642-1643

최후의 만찬. 북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The Agony in the Garden. Fresco on the northern wall. 1642-1643

겟세마네 동산의 고통. 북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The Kiss of Judas. Fresco on the northern wall. 1642-1643

유다의 키스. 북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The Judgement of Pilate. Fresco on the northern wall. 1642-1643

빌라도의 심판. 북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The Annunciation to Anne. Fresco on the southern wall. 1642-1643

성모 영보 대축일 Ann.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The Annunciation to Joachim. Fresco on the southern wall. 1642-1643

Joachim 성모 영보 대축일.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The Meeting of Joachim and Anne. Fresco on the southern wall. 1642-1643

요아킴과 안나의 만남.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Joachim and Anne Bringing Offerings. Fresco on the southern wall. 1642-1643

요아킴과 안나는 선물을 가져 왔습니다. 남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Joseph Reproves Mary. Fresco on the northern wall. 1642-1643

마리아 요셉의 신념. 북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The Elders Reprove Mary. Fresco on the northern wall. 1642-1643

장로들은 마리아를 책망하다. 북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Praying of the Mother of God. Fresco on the northern wall. 1642-1643

성모의기도. 북쪽 벽에 프레스코. 1642-16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