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ico at the western entrance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우스펜스키 사원의 서쪽 입구에서 포르티코


우스펜스키 사원의 서쪽 입구에는 아리스토텔레 피오라반티 (Aristotele Fioravanti)가 지은 현관이 있는데,

이 건물은 파르비스 역할을 했다. 

십자형 아치는 한 쌍의 서쪽 기둥 사이에 역 피라미드 모양의 세부 사항 "girka"가 있는 4 개의 기둥을 기반으로 한다. 

서쪽 입구는 일상적인 목적뿐만 아니라 교차 행렬 및 대관식과 같은 행사에도 사용되었다. 

파비스는 19 세기 후반에만 현대적인 모습을 얻었다. 

1858 년에 난방 시설이 성당에 투입되었으므로 열린 현관이 폐쇄된 탬버로 재 배열되었다. 

건축가 K. 비코프스키 (K. Bykovskiy)는 니콜라스 2세의 대관식을 위해 

새로운 금속 상인방과 참나무 문을 디자인했다.


Portico at the western entrance of the Assumption cathedral. View from the south.

우스펜스키 사원의 서쪽 입구에서 포르티코. 남쪽에서 본 모습.


Eastern facade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우스펜스키 사원의 동부 외관.


우스펜스키 사원의 동쪽 정면에서 벽화는 반원형 루넷에 제단 apses 위의 블라인드 아치 아래에 그려져 있다. 

“신약의 삼위 일체”는 왼쪽의 “처녀의 율법”과 오른쪽의 “신성한 지혜 소피아”와 함께 중앙 후진 위에 그려져 있다. 

14 세기 후반에 “신약 삼위 일체” 도상은 비둘기로 하나님 아버지, 아들 하나님 그리고 성령을 묘사했다. 


그러나 그것은 복잡한 상징적 주제의 그림 표현의 필요성이 교회의 이전 제한을 극복한 

16-17 세기에만 더 널리 퍼지게 되었으며, 보이지 않는 아버지 하나님과 변하지 않는 삼위 일체만 

우화적인 이미지로 묘사 할 수 있게 되었다 . 


이 비유의 본문에 따르면, 이것은 일곱 기둥에 기초하여 보좌에 앉아 있는 신성한 지혜 

소피아의 이미지와도 관련이 있다. 

마치 뽀뽀한 천사처럼 날개 달린 두 마리의 처녀와 세례 요한은 그녀의 양쪽에 서 있다. 

이 주제는 노브고로드와 관련이 있으며, 주요 성당은 성 소피아 이후 봉헌된다. 

또한 우스펜스키 사원 프레스코의 모델로 사용된 아이콘도 저장한다. 

이 이미지들은 16 세기 중반 조금 후에 대성당 벽에 그려졌을 가능성이 높다


Sophia the Sacred Wisdom

Fresco on the Eastern faсade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소피아 신성한 지혜. 우스펜스키 사원의 동부 쪽 façade에 프레스코.


The Eulogy of the Virgin

Fresco on the eastern facade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처녀의 Eulogy. 우스펜스키 사원의 동부 외관에 프레스코.


The Trinity

Fresco on the eastern facade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삼위 일체. 우스펜스키 사원의 동부 외관에 프레스코


The Eulogy of the Virgin

Fresco on the eastern facade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처녀의 Eulogy. 우스펜스키 사원의 동부 외관에 프레스코.


Plan of the Assumption Cathedral. 1475 – 1479

우스펜스키 사원의 건축 설계. 1475 – 1479


우스펜스키 사원의 계획에 따르면 서쪽으로 약간 길쭉한 형태를 띠고 있으며 

둥근 천장이 있는 동일한 크기의 사각형으로 나뉘어져 있음을 보여준다. 

그것들은 6 개의 넓고 이격된 기둥을 기반으로 한다. 

iconostases 뒤에 숨겨진 두 가지는 전통적인 십자가 모양이다. 

성전의 중앙 부분의 모양을 결정하는 다른 네 기둥은 둥글며 성전의 감각과 쉽게 보이는 공간을 만든다.


대성당의 홀 계획은 중앙 언더 돔 십자가의 분리를 제공하지 않는다. 

피오라반티(Fioravanti)는 중앙 큐폴라의 전통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중앙 돔의 벽을 언더 돔 광장의 내경에서 약간 떨어뜨렸다. 

큐폴라 기반의 결과적인 환형 챔버는 재무 캐시로 사용되도록 의도되었다. 

따라서, 돔 아래 공간에서 4개의 둥근 기둥으로 둘러싸인 대성당의 중앙 부분이 강조된다. 

피오라반티는 성전 서쪽에 성가대 발코니를 짓기를 거부했으며 

낮은 제단으로 동부 지역을 분리했다. 

따라서 이탈리아 건축가는 넓은 창문과 큐폴라 드럼에서 쏟아져 나오는 빛으로 채워진 

논리적이고 기하학적으로 조화로운 일체형 공간을 만들었다.


Interior of the Assumption cathedral. Panorama

우스펜스키 사원의 내부. 파노라마


공간의 명확성과 논리에 대한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피오라반티(Fioravanti)는 

성당의 제단 부분을 보다 복잡한 방식으로 조직했다. 

제단 부지의 건축 구성에 포함된 기존의 3개의 측면 통로를 배치하려면 

측면 네이브를 반으로 나누고 4 개의 aps로 완성해야 했다. 

보철과 Petroverigskiy 쪽 통로는 제단의 북쪽에 있다. 

남쪽에는 처녀 자리 통로뿐만 아니라 데메트리우스 쪽 통로의 역할을 하는 diaconicon이 있다. 

그들은 약 4 미터 높이의 다소 낮은 벽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동부 큐폴라의 창문과 측면 apses를 통해 조명된다.


동시대인들은 우스펜스키 사원의 새 건물을 높이 평가했다. 

그들은 블라디미르 우스펜스키 사원을 제외하고 러시아의 다른 사원에는 존재하지 않는 

웅장함, 높이, 가벼움 및 공간에 매료되었다.








Interior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우스펜스키 사원의 내부


Interior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우스펜스키 사원의 내부


Interior of the Assumption Cathedral

우스펜스키 사원의 내부


알렉산더 1세 표도르알렉세프의 대관식 때 성당 광장에 조명


Torelli S. "Catherine II의 대관식"


Coronation of Empress Catherine II. Russia, 18 century

황후 캐서린 II의 대관식. 러시아, 18 세기


Coronation of Alexander II. Russia, 18th century

알렉산더 2세의 대관식. 러시아, 18 세기


차르 미하일 Feodorovich의 대관식


황후 엘리자베스 페트로브나 대관식


1856년 알렉산드르 2세 대관식 장면

모스크바 크렘린의 우스펜스키 사원에서 1856년 알렉산더 2세 황제의 대관식. 

그림은 대관식의 순간을 묘사하고 있다.


1856년 알렉산드르 2세 대관식 장면


1856년 알렉산드르 2세 대관식 장면


1856년 알렉산드르 2세 대관식 장면


1856년 알렉산드르 2세 대관식 행렬


1856년 알렉산드르 2세 대관식 장면


1856년 알렉산드르 2세 대관식 초상화


알렉산드르 3세와 왕비 마리아 표도로브나의 대관식을 묘사한 그림


1896 년 5 월 14 일 니콜라스 2 세의 대관식 / V. 세 로프


1896 년 5 월 14 일 니콜라스 2 세의 대관식은 우스펜스키 사원의 마지막 대관식이었다.

성당에서 니콜라이와 그의 아내 알렉산더 페도로프나 (Alexander Fedorovna)는

 라즈베리 플러시로 장식 된 왕좌를 기다리고 있었다. 

황제는 로마노프 왕조의 창시자인 미하일 페도로비치의 왕좌에 왕관을 붙이고 싶었고 

그의 아내는 전설에 따르면 우스펜스키 사원의 건축자인 이반 3세(Ivan III)의 뼈가 있는 왕좌를 선택했다.


1896 년 5월 붉은광장에서 니콜라스 2세 대관식


1896년 5월 니콜라스 2 세의 대관식


메트로폴리탄 팔라듐은 니콜라스가 총과 종을 울려 머리에 얹은 순간 왕관을 넘겨 주었다. 

대관식은 며칠 동안 지속되었다. 


1896년 5월 니콜라스 2 세의 대관식 제복


1896년 5월 니콜라스 2 세의 대관식 제복 - 부분



19세기 중반 우스펜스키 사원 내부


모스크바와 러시아의 성결 대주교 키릴은 크렘린의 우스펜스키 사원에서 신성한 전례를 축하한다.

1962년 회화의 복원과 함께 우스펜스키 사원에 대한 포괄적인 건축 및 고고학적 연구가 시작되었다.

1980년에 대부분의 복원 작업이 완료되었고 올림픽 당시 대성당이 개장되었다.


1979년 우스펜스키 사원 500 주년이 엄숙히 거행되었다. 

기념일로 앨범이 발표되고 회의가 열렸으며, 그에 따라 기사 모음이 나중에 출판되었다. 

마지막으로, 20세기 우스펜스키 사원 역사의 마지막 페이지는 수세기 전의 회복, 흥망의 길을 지나 

쇠퇴와 중생을 경험한 박물관과 사원의 두 가지 기능의 조합이 되었다.


1979년 우스펜스키 사원 500 주년 행사


1979년 우스펜스키 사원 500 주년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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